고객만족도 우수기업
도메인관련 안내
자주묻는 질문(FAQ)
도메인관련 문의메일
요금관련 안내
무통장(가상계좌)안내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입금확인 메일
입금내역 조회
미확인 입금자 안내
블루웹 멤버룸
▶ 현재위치 : > 도메인 홈> 고객지원>도메인관련 안내>자주묻는 질문(FAQ)

 
블루웹 도메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사항을 모아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것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52 호스팅 신청후 왜 네임서버를 변경해야 하나요? 관리자
51 네임서버란? 관리자
50 무료 파킹,포워딩 및 웹메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관리자
49 타업체에서 신청한 도메인으로도 호스팅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48 [Windows XP 서비스 팩 2] 로 인한 카드결제시 오류 안... 관리자
47 도메인 예치금 제도란 무엇인가요? 관리자
46 도메인이란? 관리자
45 타업체에서 등록한 도메인도 무료 포워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44 네임서버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43 도메인의 등록전에도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1[2][3][4][5][6]
 
 
 
 

도메인 매뉴얼
도메인 등록비에 대해 알려주세요
도메인 예치금 제도란 무엇인가요?
도메인의 신청절차를 알려주세요
도메인 등록 후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블루웹 인증 및 수상 내역

블루웹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6-13번지 윤익빌딩 10F (주)블루웹 : 장봉근 : 106-81-85951 : 강남 3315호 : 1588-2120 : 02-567-3400 E-mail : master@blueweb.co.kr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

닫기 무이자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