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우수기업
도메인관련 안내
자주묻는 질문(FAQ)
도메인관련 문의메일
요금관련 안내
무통장(가상계좌)안내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입금확인 메일
입금내역 조회
미확인 입금자 안내
블루웹 멤버룸
▶ 현재위치 : > 도메인 홈> 고객지원>도메인관련 안내>자주묻는 질문(FAQ)

 
블루웹 도메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사항을 모아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것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립니다.



13 타업체에서 등록한 도메인도 무료 포워딩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12 타업체에서 등록한 도메인도 무료 파킹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11 블루웹에서 등록한 도메인인데 포워딩 신청이 되지 않아요 관리자
10 무료 파킹,포워딩 및 웹메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관리자
9 이용중인 포워딩 서비스의 URL을 수정할 수 있나요? 관리자
8 유동 포워딩과 고정 포워딩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관리자
7 포워딩 설정에 대한 소요시간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6 포워딩 설정이 완료되었는데 홈페이지가 뜨지 않아요 관리자
5 파킹 설정이 완료되었는데 홈페이지가 뜨지 않아요. 관리자
4 파킹 설정에 대한 소요시간을 알려주세요 관리자

1[2]
 
 
 
 

도메인 매뉴얼
도메인 등록비에 대해 알려주세요
도메인 예치금 제도란 무엇인가요?
도메인의 신청절차를 알려주세요
도메인 등록 후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블루웹

㈜유니파이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44, 더 스페이스 타워 7층, 13층 (본점)
대표이사 : 임성호 사업자등록증번호 : 106-81-8595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 3315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충희
Copyrightⓒ Blueweb All rights Reserved.

닫기 무이자행사